박보람 (사진=CJ E&M)

박보람이 ‘다이나믹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20일 가수 박보람의 신곡 ‘다이나믹 러브(Dynamic Love)’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박보람의 신곡 ‘다이나믹 러브’는 사랑의 설렘을 담은 어쿠스틱 장르의 곡으로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박보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잔잔한 음악과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은 달콤한 박보람의 목소리가 등장하는 순간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을 가려는 듯한 모습, 전화기 앞을 서성이는 모습, 의자에 앉아 수줍은 표정을 하고 있는 모습 등 박보람의 다채로운 이미지들이 펼쳐진다.

신곡 ‘다이나믹 러브는’ 올해로 스물 셋이 된 박보람이 소녀와 여자의 중간에 서서 사랑을 노래하는 귀여운 고백 송으로 따뜻해진 봄 날씨와 딱 어울리는 달콤한 분위기의 곡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보람은 데뷔 곡 ‘예뻐졌다’로 음원 차트의 정상을 차지하고,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후 발표한 ‘연예할래’,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까지 음원 대박을 터뜨리며 컴백 때마다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21일 정오 신곡 ‘다이나믹 러브’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