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사진=해당영상 캡처)


민트가 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17일 최근 솔로로 변신한 가수 민트의 '컬러풀 민트(Colorful Mint)'가 V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가운데 민트는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신곡의 포인트 안무와 다양한 댄스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솔로 데뷔곡 '얼레리 꼴레리'의 무대로 방송의 포문을 연 민트는 "타이니지 민트가 아닌 솔로 민트로 돌아왔습니다!"라며 "V앱 방송이 처음이라 혼자는 힘들 것 같아 친한 친구 타히티 지수에게 도움을 요청했다"며 타히티 지수를 게스트로 초대했다.

이에 방송을 보고 있던 타히티의 멤버 아리는 민트에게 전화를 걸어 "어떻게 나만 빼놓고 너희끼리 그럴 수 있냐. 10초만 세고 있어라"며 배신감을 토로했고 10초 뒤 생방송 현장에 나타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중 "이효리를 닮았다"라는 팬의 댓글에 민트는 "많이 들었었다. 실제로 제 롤모델이 이효리 선배님이다"며 대답했고 이에 지수는 "민트가 작지만 파워풀한 섹시함이 있다"며 이를 보여 줄 댄스를 요청했다.

댄스 요청을 받은 민트는 비보잉 댄스와 태양의 '링가링가' 댄스를 짧게 선보이며 민트만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어 데뷔 예정인 소속사 후배 '일급비밀'을 초대해 신곡 '얼레리 꼴레리'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민트는 자신의 초대로 온 태국 가수 '로즈(Rose)'의 기타 반주에 맞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윤미래의 'Always'를 열창했고, 이에 팬들은 "언니 음색 너무 매력적이에요", "음색 정말 좋다" 등 민트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민트는 지난 14일 솔로 앨범 '얼레리 꼴레리'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민트의 V앱은 오는 24일 2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