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B.A.P 방용국 (사진=영상캡처)


슬리피 ‘바디로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2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디로션(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 뮤직비디오는 마치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VHS 비디오 기법으로 아날로그 틱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이어 어딘가 익숙한 듯한 거리와 장소, 와이드 앵글로 보는 몽환적 분위기와 중간중간 나타나는 원색의 컬러감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기에 슬리피와 오랜 시간 알고 지내며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한 랩퍼 딘딘이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슬리피와 B.A.P 방용국이 함께 작업한 가사를 보면 “너의 냄새에 취해 정신이 몽롱해지네 메마른 니 피부에 바디로션이 되고 싶네”, “그 어떤 화장품으로도 널 가릴 수 없도록 날 묻히고 싶어 이리와 너를 간지럽히고 싶어 Oh Every nigh alright”라는 내용을 담아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감정을 보다 직설적이고 아찔하게 표현해냈다. 보컬 부분 역시 슬리피가 직접 참여해 색다른 맛을 더했다.

한편 언터쳐블의 전작 ‘길이 보여(Feat. 바스코, 기리보이)’에서 피쳐링으로 참여했던 기리보이가 프로듀서로 변신한 신곡 ‘바디로션’은 현재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