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진=SM C&C)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이 박원상, 황석정을 새로운 인물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에서는 박원상(배대수 역), 황석정(황애라 역)이 박신양(조들호 역)의 코치 아래 럭셔리한 사업가로 변신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화려하게 차려입은 배대수(박원상 분)와 황애라(황석정 분)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고급 수트는 기본, 가발과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완벽하게 변장을 마친 두 사람은 조들호(박신양 분)의 한 마디, 한 마디에 집중을 기울이고 있어 특별한 계획을 꾸미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는 한 수 앞을 내다보는 조들호의 전략과 세세한 코치로 완성된 작품이라고.

또한 지난 방송에서 세 사람은 강제 철거 위기에 놓인 감자탕집을 지키기 위해 용역들과 싸우는 등 사방팔방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았기에 이번엔 어떤 기막힌 작전을 펼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조들호의 오른팔과 왼팔인 배대수와 황애라의 활약이 돋보이는 회가 될 것이다. 특히 능청스럽고 뻔뻔하기까지 한 두 사람의 연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테니 본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신양의 맞춤 코치로 새 인생(?)을 살게 되는 박원상, 황석정은 금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에서 만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