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소연 (사진=나무엑터스)


김소연이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 소감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방송을 마지막으로 김소연이 하차했다.

‘우결’에서 김소연은 배우 곽시양과 함께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시소커플’이라는 애칭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김소연은 ‘우결’을 통해 22년 동안 배우로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허당기 있으면서도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리얼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우결’ 하차에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보내고 있는 상황.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소연이 직접 전한 ‘우결’ 하차 소감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우결’을 결심하고 촬영하는 내내 감사한 일들이 정말 많았다.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했던 것보다 더 예쁘고 행복했던 시간들이었다. 좋은 기억으로 간직하고 지내며 배우 김소연으로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이어 “함께 해주신 제작진 스태프 여러분들과 시소커플을 아껴주신 국내외 팬 여러분들 덕분에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좋은 에너지를 줬던 시양 씨에게 무한 감사 드린다”며 프로그램을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해 언급하며 그녀의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김소연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여주인공 봉해령 역으로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차가운 남편과 안과 밖에서의 행동이 다른 시어머니로 인해 가슴 앓이를 하는 봉해령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몰입도 있게 그려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소연이 호평 받고 있는 ‘가화만사성’은 매 주 토, 일 밤 8시 45분 방송.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