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사진=방송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미란이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예능 입성에 성공했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배우 라미란은 첫 고정 예능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그 동안 마음 속에만 담아뒀던 이루지 못한 꿈을 털어놓으며 보통 사람들과 다를 바 없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이전에 볼 수 없던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 예능 고수에게 면접을 보게 된 라미란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고, 톡톡 튀는 멘트로 웃음을 선사하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이어 ‘꿈계’에 가입하게 된 라미란은 꿈에 대해 묻는 질문에 “생각도 안 해본 것”이라고 대답해 숨 가쁘게 살아온 그녀의 지난 삶을 예감케 했다.

또한 라미란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녹화하며 ‘웃겨야 한다’는 부담감을 버리고 내가 꿔왔던 꿈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시청자분들도 이 방송을 보며 꿈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아마 연기하면서 보여줬던 재미있는 모습보다는 훨씬 재미없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라미란은 그 동안 작품을 통해 선보였던 유머와 에너지로 똘똘 뭉친 모습과는 달리 진중하면서도 따뜻한 속내를 지닌 ‘인간 라미란’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 같은 그녀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동시에 앞으로 선보일 그녀의 또 다른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라미란이 출연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