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가 내일 개최된다.

8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이 내일(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 공연을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이 공연에서 김재중은 지난 2월에 발매한 정규 2집 ‘녹스’의 전곡은 물론 그동안 발매했던 앨범의 수록곡까지 총망라해 올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앞서 김재중은 도쿄에서 열린 홀로그램 공연에서 총 1만5000 팬들과 만난 바 있다. 이어 서울 홀로그램 공연 역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여전히 대단한 김재중의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김재중의 홀로그램 공연을 향한 미디어와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며 “지난 2월, 일본에서 개최된 홀로그램 공연으로 K-POP의 또 다른 진일보라는 호평과 관심을 한몸에 받은 김재중의 이번 서울 공연이 국내 공연계에 새 역사를 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은 오는 9일 오후 3시와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만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