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듀엣가요제'
벅스 '듀엣가요제'
㈜벅스는 정규편성 된 MBC 음악 버라이어티 '듀엣가요제' 프로그램을 제작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와 함께 '듀엣가요제' 음원을 매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듀엣가요제'는 기성가수와 일반인이 듀엣으로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설 특집 파일럿 방송 이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규 방송으로 편성, 8일 저녁 9시 30분부터 매주 금요일에 방영한다. 성시경, 백지영, 유세윤이 MC를 맡고 솔지, 솔라(마마무), 제시, 루나, 민경훈, 강균성이 출연을 확정했다.

벅스는 매 방송 종료 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듀엣가요제' 음원을 출시하기로 했다. 일반 음원은 물론 원음 그대로의 생생한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고음질 음원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 외에 벅스에서 독점 제공하는 <듀엣가요제> 무편집 풀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벅스에서 새롭게 오픈한 '듀엣가요제'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가수와 듀엣을 원하는 일반인의 출연 신청을 받는다. 우승팀 예상 사전 투표에 참여하면 음원 다운로드 이용권, 헤드폰 등을 선물하며, 투표 결과는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벅스는 앞으로 방청권 증정 등 다양한 경품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