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진=SBS)


월화드라마 ‘대박’ 장근석이 절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5일 SBS 월화드라마 ‘대박’ 제작진은 장근석(개똥/대길 역)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짐작할 수 있는 4회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개똥은 쏟아지는 폭우 속 온몸이 형틀에 묶인 채 엎드려 있는 모습. 그의 머리, 그의 얼굴에는 아플 만큼 강하고 세찬 비가 퍼붓고 있다.

무엇보다 개똥의 뒤에는 빗속에도 아랑곳 하지 않는, 새빨간 불이 훨훨 타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얼핏 비치는 커다란 곤장을 통해, 개똥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개똥은 아버지 백만금, 할아버지처럼 따르는 남도깨비(임현식 분)와 함께 한양에 도착했다.

전국의 장터를 전전하며 살던 개똥이, 과거 그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시작되었던 한양에 입성하면서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한 상황. 과연 개똥이 폭우 속에서 곤장을 맞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그 가운데 눈길을 끄는 것은 개똥의 처절함을 담아낸 장근석의 표현력. 장근석은 울부짖듯 포효하는 표정, 강렬하게 쏘아보는 듯한 눈빛, 온몸이 묶여 있는 상황에서도 힘이 가득 들어간 몸의 움직임을 통해 개똥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의지를 그려낸 것이다.

이미 방송 전부터 갖은 고생을 하는 캐릭터로 알려진 대길. 공개되는 사진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장근석의 열정이 엿보이고 있는 만큼 ‘대박’ 속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월화드라마 ‘대박’은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과 그 아우 영조의 한판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액션과 승부, 사랑, 브로맨스가 모두 담긴 팩션 사극이다. 금일 오후 10시 4회 방송.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