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성훈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아이가 다섯’ 성훈이 팬들의 사랑으로 사기를 제대로 충전했다.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신혜선(이연태 역)과의 티격태격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성훈(김상민 역)이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그의 팬클럽이 배우,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 풀세트로 촬영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인천에서 진행된 드라마 야외 촬영 현장에는 ‘앞으로도 김상민 골퍼 잘 부탁드립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센스 만점 문구가 새겨진 간식세트가 동원됐다.

앞서 성훈의 일본 팬클럽에서도 드라마 중간 대본 리딩 현장에 100인분의 통 큰 과일 간식 서포트에 나서며 출연진의 사기를 북돋은 바 있기에 연이은 팬들의 지원 사격 선물에 감동한 그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특히 이날은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에 많은 배우와 스태프들이 분주히 움직였던 상황. 평소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성훈은 고생하는 동료들을 위해 자신이 직접 음식을 나눠주는가 하면 따뜻한 말을 건네는 세심한 마음 씀씀이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고 훈훈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성훈은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까지 챙겨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동 받았다. 바쁜 스케줄 속 지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는 이유는 팬들의 응원이 있기 때문이다. 언제나 제가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팬 사랑으로 사기를 제대로 충전한 성훈은 토, 일 오후 7시55분 ‘아이가 다섯’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