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OA가 헤어클리닉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4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그룹 AOA는 한 헤어클리닉 브랜드의 제5대 모델로 선정돼 젊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트렌디한 헤어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AOA는 고소영, 한혜진, 장윤주, 혜박, 한채영, 성유리 등 쟁쟁한 역대 모델에 이어 제5대 모델로 발탁돼 한층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AOA는 각 멤버에게서 풍기는 분위기와 이미지를 극대화해 ‘설현 브라운’, ‘초아 골드’ 등 멤버 이름과 함께 제품 컬러를 매치 시킨 상품으로 활약한다고. 전문성을 강조해왔던 해당 브랜드는 AOA를 모델로 기용해 기존과는 달리 한층 젊은 감각으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킬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AOA의 청순함과 세련미가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젊은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콘셉트를 부각시키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AOA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AOA가 건강한 아름다움과 발랄함으로 2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만큼 젊은층에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AOA는 최근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인정받아 의류, 화장품, 게임, 치킨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