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강민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딴따라’ 강민혁의 부산 촬영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0일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에 출연하는 강민혁의 부산 촬영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혁은 교복을 입고 훈훈한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강민혁은 버스에 앉아 은은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학교 운동장 철봉을 잡고 활짝 웃으며 우월한 비율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는 교복이 흥건히 젖은 모습으로 극중 하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극중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강민혁이 출연하는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리는 작품. 극중 강민혁은 듣는 것만으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았다.

앞서 ‘넌 내게 반했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상속자들’ 등을 통해 차근차근 성장해 온 강민혁은 이번 ‘딴따라’에서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매력을 뽐내며 한층 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민혁이 출연하는 ‘딴따라’는 현재 방영 중인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강민혁이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오는 4일 0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을 발표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