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신2 탁재훈 (사진=방송캡처)


‘음악의신2’ LTE 식구들이 탁재훈의 앨범을 위해 나선다,

지난 30일 ‘음악의 신2’가 첫 공개된 이후 온라인을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음악의 신2’ 1-2회에서는 이상민과 탁재훈이 본인들의 이니셜을 딴 LTE라는 기획사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됐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작진의 모큐멘터리 연출에 이상민-탁재훈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가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음악의 신2’를 연출하는 박준수PD는 “4년 만에 돌아온 ‘음악의 신’을 잊지 않고 많은 성원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실제로 촬영 초반 탁재훈도 ‘음악의 신2’ 특유의 페이크와 리얼리티를 넘나드는 설정에 힘들어했다. 이후 에피소드에서는 탁재훈의 호된 ‘음악의 신’ 적응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해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 기대감을 더한다.

금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음악의 신2’ 3회에서 ‘LTE’ 식구들은 탁재훈의 성공적인 앨범 프로젝트를 향한 시동을 건다. 앨범 콘셉트와 함께 탁재훈과 함께 할 멤버를 선정하기 위해 다각도 회의에 임하게 되는 것. 또한 이상민이 영입한 프로듀서 진영과 탁재훈과 함께 온 프로듀서 뮤지의 신경전도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음악의 신2’는 3주간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티빙, 엠넷닷컴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