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이기광 (사진=MBC)


‘몬스터’ 이기광과 이열음이 최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이기광과 이열음은 부잣집 도련님과 생활가정부로 만나 10대만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렸다. 이에 이국철(이기광 분)과 차정은(이열음 분)의 관계변화에 기대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이국철과 차정은이 생과 사를 넘나드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무엇 때문인지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무엇보다 정신을 잃고 쓰러진 정은을 국철이 놀란 채 정은을 품에 안고 절박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상황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또 다른 사진 속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성지루의 모습이 눈에 띈다. 성지루는 극중 이국철을 괴롭히는 고주태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고주태가 이국철을 사지로 몰아넣기 위해 어떤 일을 꾸민 것인지, 이국철과 차정은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몬스터’ 제작진은 “이기광과 이열음의 생고생 스토리는 2회에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회보다 한층 더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 1회보다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몬스터’ 2회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금일 밤 10시에 2회 방송.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