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사진=C2K 엔터테인먼트)


엔소닉이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엔소닉은 공식 SNS를 통해 “3월 30일 PM 12:00!!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됩니다!”라고 전하며 신곡 ‘엑스칼리버(Excalibur)’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미리보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단체 사진 4장을 포함해 멤버 봉준과 민기가 각각 여자 주인공과 함께 있는 장면을 담은 사진으로 총 6장.

무엇보다 사진 속에는 옥상과 세트장에서 ‘엑스칼리버’의 안무를 추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엔소닉 멤버 모두와 여자 주인공이 함께 있는 장면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멤버 봉준과 함께 있는 여자 배우와 민기가 함께 있는 여자 배우가 같은 사람이어서 뮤직비디오 속에서 세 사람이 어떤 관계로 그려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24일 기습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엔소닉의 이번 신곡 ‘엑스칼리버’의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봉준과 민기가 출연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엑스칼리버’는 거친 신스 사운드와 트렌디한 멜로디 라인 그리고 훅의 펀치 라인이 전체적 곡의 느낌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으로 파워풀한 리듬이 돋보이는 강렬한 팝 곡이다.

한편 엔소닉은 오는 29일 음원 공개에 앞서 SBS MTV ‘더 쇼’ 무대를 통해 신곡 ‘엑스칼리버’의 무대를 선공개 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