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나를 찾아줘 (사진=영상캡처)


전효성의 ‘나를 찾아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29일 0시 전효성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신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공개와 동시에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너만의 나를 찾고 싶다”며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노래하는 전효성의 매력적인 음색이 귀를 자극한다.

파격적인 의상으로 눈을 즐겁게 하는 뮤직비디오 속 군무 씬도 눈길을 잡는다. 매혹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레드-블랙이 조화된 드레스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전효성이 교차되며 화면을 채우는 것.

‘비밀의 화원’ 한 가운데 앉아 있는 듯 보호 본능을 자극하다가도 꽃잎이 떨어진 물가에 앉아 촉촉한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등 팔색조 같은 전효성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노래로 10개월 만에 컴백 포문을 연 전효성은 금일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밤 9시에 개최되는 쇼케이스는 네이버 ‘V’ 전효성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전효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신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 뮤직비디오는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