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이 짐승남 바디 트레이닝 비법 4종 세트를 공개했다.

최근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백화점 40대 만년과장 영수(김인권 분)에서 30대 엘리트 꽃미남 점장으로 되살아난 이해준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정지훈의 여심을 들썩이게 하는 ‘짐승남 바디 트레이닝’ 비하인드 컷이 방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지훈은 양 손에 복싱 글러브를 낀 채 불끈 쥔 주먹을 맞대고서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줄넘기와 아령을 통해 탄탄한 팔 근육과 훤칠한 기럭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설렘을 더했다. 더욱이 정지훈은 양팔을 철봉에 고정한 상태에서 몸을 한 바퀴 돌리는 동작을 가볍게 소화한 후 불끈 솟은 근육들을 드러내는 놀라운 철봉 실력으로, 상남자의 매력을 폭발시키기도.

정지훈이 ‘스파르타 운동 삼매경’에 빠져있는 장면은 지난 22일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한 헬스클럽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현장 여건에 따라 자정을 훌쩍 넘긴 이른 오전부터 시작됐던 상황이었지만 정지훈은 피곤한 기색보다도 활기찬 모습으로 헬스장에 등장, 촬영장 분위기를 띄웠다. 또한 평소 운동 마니아로 정평이 나있는 정지훈은 촬영 전 미리 몸을 풀기 위해 여러 가지 운동들을 막힘없이 해내는 수준급 운동 실력을 과시해 지켜보던 제작진들과 현장 관계자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이에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사 측은 “정지훈이 평소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해온 덕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은 장면들을 빨리 담을 수가 있었다”며 “‘돌아와요 아저씨’를 위해 열심히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정지훈에게 든든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지훈이 열연 중인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