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학교 박신양 (사진=CJ E&M)


‘배우학교’ 연기선생님 박신양과 연기 학생 7인에게 평생 기억될 연기 수업이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tvN ‘배우학교’ 8회에서 역대급 노래 수업이 진행된다. 원미솔 음악감독을 초빙, 배우로서 자신의 목소리를 찾기 위한 음악 수업이 펼쳐지는 것.

‘배우학교’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박신양은 학생들의 연기발표 후 일곱 명의 성장한 모습에 기립박수를 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수업은 학생들과 나에게 있어 연기 평생에 남을 만큼 인상적이었다”며 뭉클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연기 학생 7인 역시 음악 수업 후 “평생 잊지 못할 수업이었다”며 눈물을 흘려 그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배우학교’를 연출하는 백승룡 PD는“‘배우학교는’ 단기속성 액팅 클라쓰’를 표방하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한층 성장하고 달라진 연기 학생들의 모습에서 연기 선생님 박신양의 단기 속성 마법을 체감할 수 있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 번째 합숙 촬영에서 진행된 음악 수업이 연기 선생님과 연기 학생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수업 시간으로 손꼽힌 사연은 금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배우학교’ 8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