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사진=CJ E&M)


에릭남이 미니앨범 발매기념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흔들었다.

지난 19일 가수 에릭남은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VIEW’ 발매를 앞두고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앨범 홍보에 나섰다.

MC딩동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팬들을 비롯해 수많은 시민들이 몰리며 에릭남에 대한 뜨거운 인기가 입증됐다.

에릭남은 이날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무대 앞으로 불러 그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미리 준비해온 돌림판에 적힌 팬서비스 미션을 수행했다.

무대 앞으로 나온 팬들 중에는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청년들과 여자친구가 에릭남을 너무나도 좋아해 고민인 남성팬까지 등장,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지속됐다.

그런가 하면 에릭남은 이벤트 참가자들의 고민을 들어줌은 물론 직접 조언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Good For You’를 인용해 그들을 위로하고 용기를 북돋았다.

이후에는 돌림판을 돌려 ‘어부바’, ‘애교’, ‘아이컨택’ 등 지금껏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못한 역대급 팬서비스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어 에릭남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을 기록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함께 셀카를 찍었으며 행사 종료 후 자신의 개인SNS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기도.

에릭남의 데뷔곡 ‘천국의 문’을 부를 때에는 수많은 팬들이 함께 따라 부르고 환호했다는 후문.

에릭남은 “이번 이벤트를 무사히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무사히 자 마친 것 같아 기분이 좋고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직접 팬분들과 만나 소통하고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에릭남 미니앨범 ‘INTERVIEW’는 오는 24일 0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에릭남은 타이틀곡 ‘Good For You’로 왕성한 가수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