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의 숨막히는 반전 뒤태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패션쇼 무대에 오른 홍난(오연서 분)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홍난(오연서 분)이 모델로 서게 된 패션쇼에서 갑작스레 자리를 비운 파트너 이해준(정지훈 분)을 대신해 차재국(최원영 분)과 함께 런웨이에 오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특히 여기에서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홍난이 역대급 미모를 자랑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뒤태라인이 과감히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무대 위에서 프로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우유빛의 뽀얀 피부와 꼭 어울리는 핑크빛 드레스가 청순함을 자아내는 것과 반대로 좌중을 압도하는 눈빛과 우월한 등라인으로 섹시한 면모까지 발산한 오연서의 모습이 깜짝 반전을 선사하며 남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오연서는 극중 조폭 출신 한기탁에서 의도치 않게 절세미녀의 비주얼로 자신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풀기 위해 이승으로 돌아온 홍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특히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거침없는 ‘아재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그녀는 매회 방송마다 ‘완벽한 케미 여신’, ‘상큼함과 터프함을 오가는 매력녀’, ‘오연서의 재발견’, ‘망가져도 예쁜 그녀’ 등 연이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이승으로 쌈박하게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리라이프(Relife)’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