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이성민, 김지수, 윤소희 (사진=CJ E&M, 배우 이성민, 김지수, 윤소희)


‘기억’ 이성민-김지수-윤소희의 어린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18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금토드라마 ‘기억’의 배우 이성민(박태석 역), 김지수(서영주 역), 윤소희(봉선화 역)가 어린 시절을 공개했다.

사라질수록 소중해지는 ‘기억’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배우들의 추억 속 한 페이지는 더욱 남다른 의미로 다가오고 있는 것.

깊이가 다른 명품 열연의 소유자 이성민은 또랑또랑했던 소년 시절을 최초로 공개했다. 당대 여심을 녹였을 만한 미소년 얼굴에 상남자의 아우라까지 풀장착한 그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여성미 가득한 지금과는 또 다른 매력의 러블리 귀요미였던 김지수의 아기 시절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특히 지금의 미모를 빼다 박은 이기적인 유전자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초등학생이었던 윤소희 역시 흰 피부와 큰 눈망울로 모태 미녀를 인증하고 있다. 당시 해운대에서 학교를 다녔던 윤소희는 “재밌는 일들도 많았고 여행도 많이 다녀서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좋은 시절”이라고 꼽기도.

이처럼 배우들의 기억 속에 자리 잡은 소중한 시간들은 드라마 ‘기억’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소중함을 일깨우고 진한 여운을 안기게 될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기억’은 금일 저녁 8시30분에 첫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