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조슬기
조슬기

장률 감독의 10번째 영화 ‘춘몽’에 한예리와 감독 양익준, 윤종빈, 박정범이 캐스팅 됐다. 장률 감독 전작 ‘경주’에 출연했던 신민아는 우정 출연한다.

영화 ‘춘몽’은 한 여자를 가운데 두고 벌어지는, 너무 다른 세 남자의 독특한 사랑이야기.

한예리는 ‘필름시대사랑’에 이어 두 번째로 장률 감독과 작업을 이어간다.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뿐만 아니라 ‘해무’ ‘동창생’등 맡은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한예리의 또 다른 매력을 ‘춘몽’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세 남자 역할의 양익준, 윤종빈, 박정범 감독은 익히 자신들의 작품에도 출연한 연기 잘 하는 감독들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만큼 그들의 연기 앙상블이 기대된다. 한 여자를 향한 마음으로 서로 경쟁하지만 한편으로 서로 위로하며 동행하는 그들을 통해 따뜻한 웃음을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춘몽
춘몽

칸영화제,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 등 세계 3대 영화제를 석권한 세계적인 시네아스트 장률 감독은 ‘경주’를 통해서 그의 장기인 영화 공간의 미학을 지키는 동시에 대중적인 감각으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했다.

그의 열 번째 장편영화이자 첫 휴먼 코미디 영화인 ‘춘몽’에서도 감독은 한 공간에서 그들의 여정을 함께하며 다양한 결들이 살아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끌어낸다. 영화는 4월 크랭크인 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