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태민이 첫 정규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가운데 수록곡으로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다.

최근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로 큰 사랑을 받은 샤이니 태민이 이번 주 음악 방송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며 첫 정규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

태민은 정규앨범 ‘Press I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음악 방송을 통해 스페셜 무대를 준비, 오는 18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최면(Hypnosis)’을, 19일 MBC ‘음악중심’과 20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Drip Drop’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최면(Hypnosis)’은 담담하고 진솔한 목소리로 대화하듯 노래하는 창법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에서 처음 공개되며,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Drip Drop’의 무대를 선사해 음악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태민은 첫 정규 앨범 ‘Press It’으로 활발히 활동, 국내 각종 음원∙음반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함은 물론 ‘Press Your Number’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TOP 20’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을 뿐 아니라 이번 앨범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 받아 솔로 가수로서도 뛰어난 능력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태민은 지난 16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여대에서 게릴라 이벤트 ‘Vyrl과 함께 하는 스쿨어탬’을 열고 ‘Press Your Number’ 및 ‘Drip Drop’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토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