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7일 0시 걸그룹 레드벨벳은 당초 지난 16일 공개 예정이었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Velvet(더 벨벳)’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7월 7일’을 포함해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Velvet 스타일의 음악들로 채워져 있으며, 첫 정규앨범 ‘The Red’의 상큼발랄한 매력과는 상반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또 한번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16일 오전 8시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의 아침을 활기차게 열어준 데 이어, 같은 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every1 ‘주간 아이돌’을 통해서는 새 앨범 관련 이야기는 물론 요리방송, 육아방송에 도전한 레드벨벳 다섯 멤버들의 넘치는 끼와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날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의 레벨업-The Velvet LIVE'도 진행, 신곡 가창은 물론 새 앨범 ‘The Velvet’ 소개 및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까지 레드벨벳의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이번 앨범 활동으로 펼칠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드벨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Velvet’의 전곡 음원은 17일 0시 공개되며, 음반도 17일 발매된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