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스테이션
힙합스테이션
대한민국 힙합계를 평정한 한국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는 4월 23일, 악스코리아 악스홀에서 힙합 레이블들을 위한 '힙합 스테이션'이 개최된다. 2016년 4월 23일 최고의 무대에서 150분 간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일리네어(빈지노, THE QUIETT, DOK2), 타이거JK, 비지, 세븐틴 힙합 유닛, 슈퍼비, myunDo, BUMZU, DJ R2, DJ FREEKEY 등 최강의 라인업 공개에 이은 1차 티켓 오픈에 많은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브랜뉴뮤직, 불한당크루, 비스메이저, 양동근, 배치기, 에픽하이, 데프콘, 마스터우, 주석, 바스코, 가리온, 피타입, MC스나이퍼 등 오버와 언더를 아우르는 힙합 뮤지션들이 참여해 대규모 관객을 이끌어낸 '역대최강힙합대전(힙합대전1)', '천하제일힙합대전(힙합대전2)'의 후속작인 '전무후무힙합대전(힙합대전3)'이 5월 7일 'SETEC 제3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주최사 서울걸즈컬렉션 측은 "힙합의 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일 '힙합 스테이션(HIPHOP STATION)'힙합의 열정으로 아티스트들에게는 뜨거운 에너지와의 교감을, 관객들에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4월 23일 밤 뜨거운 열기로 뭉칠 힙합 페스티벌 '힙합 스테이션(HIPHOP STATION)'은 오는 3월 11일 오후 3시에 1차 티켓이 서울걸즈컬렉션 공식홈페이지에서 오픈되며, 2차 티켓은 예스24와 옥션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