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사진=MBC)


‘결혼계약’이 이서진-유이의 설레임 가득한 웨딩사진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10일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측은 애절한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이서진과 유이의 환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훈(이서진 분)과 혜수(유이 분)가 서로를 바라보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지훈과 혜수가 행복한 모습으로 웨딩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결혼계약’의 혜수는 갑작스러운 뇌종양 판정을 받고 딸 은성(신린아 분)이를 위해 지훈의 어머니 미란(이휘향 분)에게 간 이식 수술을 결정한다. 혜수는 간 이식을 해주는 조건으로 지훈에게 은성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필요한 만큼의 돈을 요구한다.

3회 예고에서 지훈과 혜수는 가짜 결혼 준비를 위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고 2년 동안 연애해 온 사이처럼 위장하기로 거래 후 본격적인 가짜 커플 준비에 들어간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자극받아 더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가슴 절절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린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