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성은이 ‘진짜 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치열한 예능 전쟁터 속에서 순수하게 얼굴만으로 주목 받은 5인방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가 출연하는 ‘얼굴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성은이 함께 출연했던 여군들의 방귀은인임이 밝혀졌다. 윤종신이 “김성은 씨가 ‘진사’ 여군들의 방귀를 틔어준 은인이라고”라고 묻자 그가 “군대에 가게 되면 다들 변비가 오나 봐요. 근데 저는 방귀를 잘 귀는 스타일이거든요”라면서 ‘진짜사나이’ 녹화 당시 출연진들의 고충이 담긴 이야기를 털어놨다.

김성은은 “방귀 잘 나오는 자세가 있어요~”라며 일명 고양이 자세로 불리는 요가자세를 전수하는 등 방귀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했음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때 그는 거침없는 단어선택으로 황의준을 포함한 남성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김성은은 “제가 방귀를 뀌면 쓰읍~ 먹는다 던지 이런 리액션을 해줘요“라며 나나가 자신의 방귀를 먹는 리액션을 해준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나나는 스튜디오에서 방귀를 먹는 시범을 보여주기까지 이르렀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이 밖에도 김성은은 ‘진짜사나이’의 병영생활 중에 주어진 짧은 샤워시간 내에 전 출연진의 몸매를 스캔했다고 고백해 모두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한편 ‘라디오스타’의 ‘얼굴전쟁 특집’은 금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