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 김범, 김성령과 일촉즉발 대면.. 광기 눈빛에 긴장감 UP
미세스캅2 김범 (사진=해당방송 캡처)

‘미세스캅2’ 김범이 김성령과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첫 대면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 2회에서 이로준(김범 분)이 고윤정(김성령 분)과 조우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로준은 공사장에서 홀로 안전모를 쓰지 않은 채 일하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를 발견하곤 곧장 공사장 뒤편으로 그를 불러냈다. 이로준은 “모자 왜 안 써요? 모자 안 쓰면 다쳐요”라고 말했고, 노동자는 그저 “죄송합니다”로 일관했다. 이에 이로준은 노동자에게 잘 보라고 말한 뒤 망치로 백종식(최진호 분)이 쓰고 있던 안전모를 내려치며 안전모에 대한 중요성을 살벌하게 보여주었다.

이어 그는 노동자에게 “(안전모)안 쓰면 어떻게 되는지 한 번 볼까요?”라며 망치를 하늘 높이 들었다. 그 때 고윤정이 나타났고 이로준과 고윤정의 첫 대면이었다. 경찰인 고윤정의 등장에 이로준은 섬뜩한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노려봐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냈다.

김범은 경찰 앞에서 기죽기는 커녕 오히려 그들을 위협하는 듯한 광기 어린 눈빛을 발산하는 가하면 자신이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여유롭고 태연한 행동을 보이는 등 ‘이로준’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해사하게 웃는 얼굴과 다정하면서도 젠틀한 말투로 살벌한 말을 내뱉는 모습에서는 꽃미모와 악이 공존하는 김범만의 차별화 된 악역을 완성시켰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김범이 열연하는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아줌마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