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2’ 첫방 손담비, 신여옥 캐릭터 완벽 소화 ‘매력만점 경찰’
미세스캅2 첫방 (사진=방송캡처)


미세스캅2 첫방 손담비 매력만점 경찰 변신

‘미세스캅2’ 첫방송에서 손담비가 ‘신여옥’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에서 손담비는 지구대 경장으로 등장, 현실적인 경찰의 모습을 보였다.

극 중에서 손담비는 가정폭력 피해자에게 중국집 배달 주문을 가장해 지구대에 신고할 수 있도록 팁을 주는 등 여우 같은 기지를 발휘하는 한편, 출동을 앞두고 사이렌을 요란하게 울리는 허당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애교로 범인을 유인해 피해자와 떼어놓은 뒤 곤봉을 뽑아들고 범인을 응징하는 화끈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하기도.

강력계 형사 캐릭터에 첫 도전한 손담비는 그동안 무대와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화려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실적이 최우선인 경찰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손담비는 ‘미세스캅2’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감정연기는 물론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

더불어 극 중 중부 지구대 경장에서 강력 1팀 핵심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신여옥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아줌마 고윤정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으로 6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