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씨엘씨 장예은, ‘유쾌+상쾌’ 매력..사랑스러움 가득 ‘눈길’
비투비, 씨엘씨 장예은 (사진=TBJ)

비투비와 씨엘씨 장예은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4일 그룹 비투비는 한 브랜드와 진행한 2016년 S/S 시즌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해당 브랜드의 ‘완판남’으로 등극한 대세 비투비와 새롭게 모델로 합류한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의 장예은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공개 된 화보에서는 올 봄 트렌드 아이템들을 사랑스럽게 소화한 비투비 멤버들과 빛나는 홍일점 씨엘씨 장예은이 경쾌한 에너지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은 핑크, 블루, 베이지 등 산뜻한 파스텔톤 컬러 배경을 기본으로 8명이 각기 다른 무지개 빛 캔디컬러 상의를 맞춰 입고있어 유쾌, 상쾌함을 더한다. 또한 해당 브랜드와 연장계약을 체결한 비투비와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장예은의 여유로운 눈빛, 포즈가 이들의 한층 자연스런 케미를 완성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의류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서 좋은 효과를 낸 비투비와 화제의 걸그룹 씨엘씨 장예은의 만남이 올 봄 트렌드를 이끌 완벽한 화보를 만들어 냈다. 그들이 가진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가 화보에 잘 나타나 만족스럽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2016년 비투비, 장예은이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두 팀에 대한 기대와 활동계획을 밝혔다.

한편 비투비는 현재 일본에 체류하며 새 싱글 ‘디어 브라이드(DEAR BRIDE)’의 음반 발매 프로모션에 한창이며, 장예은이 속한 씨엘씨는 지난달 29일 신곡 ‘예뻐지게’로 전격 컴백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