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의 스페셜 B컷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의 이서진과 유이의 다정한 커플컷과 단체 포스터 B컷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이서진과 유이의 커플컷에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그대로 담겨 있다. 또한 애잔하게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은 왠지 모를 사연이 있는 듯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두 사람이 흔들리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컷 역시 그들의 가슴 저릿한 사랑이 진하게 배어난다.

서로 마주보고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마치 꿀이 뚝뚝 떨어질 것만 같은 ‘꿀케미’가 돋보여 두 사람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강하게 예고한다.

단체컷에서는 각각의 배우들이 캐릭터가 가진 매력과 함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결혼계약’, 포스터 B컷 공개..이서진-유이의 애잔한 사랑 예고
결혼계약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이와 관련해 제작사 관계자는 “현장에서 배우들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주고, 극의 분위기를 잘 전달해 베스트 컷을 고르기 불가능할 만큼 좋은 사진들이 너무 많았다”며 “포스터 이상으로 드라마도 높은 퀄리티로 공들여 제작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