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가 ‘태양의 후예’ OST에 참여한 가운데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실력파 여성 듀오 다비치가 부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Part.3 ‘이 사랑’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태양의 후예’ OST Part.3 ‘이 사랑’의 티저영상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를 바탕으로 다비치의 감성 짙은 노래가 흐르고, 작품 속 두 주인공 서대영(진구 분)과 윤명주(김지원 분)의 애잔한 로맨스 장면이 펼쳐져 보는 이의 마음을 애틋하게 만든다.

제작사 관계자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곡으로 잘해주지 못한 미안한 마음과 사랑 받았음에 고마워하는 마음을 이야기한다. 다비치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이 사랑’이란 곡이 가지는 감성을 극대화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태양의 후예’가 2회까지 방영되면서 러브라인이 급속도로 전개되었는데, 이후 펼쳐지는 스토리에 다비치의 ‘이 사랑’이 잘 녹아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이 가지는 애정전선의 변화를 암시했다.

한편 다비치의 ‘이 사랑’은 오는 3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서비스사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 티저공개..진구-김지원 애잔로맨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