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다연 인턴기자]

크기변환_해투3_김지민 장동민 허언증 폭로
크기변환_해투3_김지민 장동민 허언증 폭로

김지민이 장동민의 허언증을 고발했다.

2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신은 공평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이 내린 개그감으로 대한민국 코미디계를 쥐락펴락하고 있는 장동민, 허경환, 오나미, 김지민, 박휘순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김지민은 “정말 벼르고 별렀다”며 장동민의 실체를 폭로하기 위해 만사를 제쳐두고 ‘해투’에 출연했음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지민은 “장동민이 옹달샘과 방송을 할 때 마다 내 이야기를 한다. 심지어 유일하게 실명을 거론한다”면서 울분을 쏟아냈다.

이어 김지민은 장동민이 자신과 전 연인인 유상무의 에피소드를 꾸며냈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장동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상무-김지민 탓에 모텔에서 혼자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낸 적이 있다고 털어 놓았는데 이에 김지민이 억울함을 호소한 것.

김지민은 장동민을 향해 “허언증이 있다. 살을 너무 많이 붙인다”며 진실 공방전에 시동을 걸었고, 발끈한 장동민은 “나는 진실만을 이야기했다. 나 지니어스다. 다 기억한다”면서 해당 사건의 디테일을 줄줄이 읊어대 김지민을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을 분노케 만든 크리스마스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또한 김지민과 장동민의 살벌한 진실공방전은 누구의 승리로 끝나게 될 것인지는 25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연 인턴기자 yeonda22@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