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지수, 스폰서 관련 고소장 접수  /한경DB, 지수 인스타그램
타히티 지수, 스폰서 관련 고소장 접수 /한경DB, 지수 인스타그램
타히티 지수, 스폰서 관련 고소장 접수

'스폰서 제안'을 폭로한 타히티 지수(22) 측이 고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3일 타히티 지수 소속사 트림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울 서초경찰서에 지수의 위임을 받아 고소장을 접수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수는 내주 중 고소인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타히티 지수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다이렉트(메시지) 굉장히 불쾌하다. 사진마다 댓글로 확인하라고 하시고 여러 번 이런 메시지 보내시는데 하지 말라. 기분이 안 좋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수가 캡처한 사진에는 “혹시 고급 페이 알바 틈틈이 일하실 생각 있으세요? 시간 조건 페이 다 맞춰드립니다. 관심 있으면 연락주세요. 평균 한 타임에 60~200만 원까지 페이 가능합니다”라는 제안이 담겨 있어 파장을 일으켰다.

글쓴이는 이어 “저는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모임에서 고용된 스폰 브로커다. 멤버 중 손님 한 분께서 지수씨의 팬이신데 그 분도 지수씨와 비슷하게 20대 중반이다. 그분께서 지수씨를 틈틈이 만나시고 싶어하는데 생각있으면 꼭 연락달라”고 전했다.

또 “많은 사람 만나실 필요 없고 그 한 분만 만나시면 되니까 생각 있으시면 연락달라. 지수씨는 한 타임당 페이를 충분히 200~300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다”며 “비밀 절대 보장된다. 제발 연락 부탁드린다”고 밝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지수의 반응이 없자 “그럼 400만 원?”이라고 제안해 논란이 제기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