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양미라, '버거소녀' 시절 얼마나 벌었기에?…"세금만 1억, 활동 안해도 풍족"
'택시' 양미라 양은지 /tvN
'택시' 양미라 양은지 /tvN
택시 양미라

'택시'에 출연한 배우 양미라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배우 양미라, 양은지 자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미라는 자신의 전성기 시절에 대해 언급하며, 이후 TV에서 홀연히 사라진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양미라는 “한창 활동할 때에는 1년에 세금을 1억 넘게 낸 적도 있을 정도로 잘나갔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때 부모님께서 돈을 고스란히 통장에 모아뒀다”라며 덕분에 활동이 뜸해도 풍족하게 살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고, 동생 양은지는 “언니는 정말 구두쇠”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미라는 “하지만 이후 한 번의 성형수술에 쏟아진 전 국민의 비난이 너무나 힘들어 견딜 수 없었다”고 토로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동생 양은지는 “언니가 화장실에만 들어가면 불안했다”는 말로 당시의 힘들었던 상황을 짐작케했다.

MC 이영자는 양미라에게 "안 본 사이에 예뻐졌다. (턱이) 없다"고 칭찬했다. 이에 양미라는 "턱 같은 거 안 깎았는데"라고 답했다.

또 이영자는 "양미라는 눈만 가리면 신민아다"고 했고, 오만석 역시 "눈이 청초하다"고 칭찬했다. 그러나 양미라는 "눈은 안 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양미라는 "누가 여기 예쁘다고 하면 '여긴 내 건데'라고 이야기한다"고 성형 의혹 트라우마가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