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 객주 2015 한국시리즈 삼성 두산 장사의 신 객주 2015 한국시리즈 삼성 두산/사진=MBC 제공
장사의 신 객주 2015 한국시리즈 삼성 두산 장사의 신 객주 2015 한국시리즈 삼성 두산/사진=MBC 제공
장사의 신 객주 2015 한국시리즈 삼성 두산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가 결방 없이 한국시리즈 삼성 두산의 경기 이후 방송된다.

'객주' 관계자는 29일 오후 "이날 방송될 '객주' 12회는 '2015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 경기 중계로 야구 중계 이후 곧바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정이 장혁과의 만남에 만면에 웃음을 가득 띤 채 행복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반면 ‘남장 개똥이’만을 기억하고 있던 봉삼은 처녀댕기를 따고 화사한 저고리와 치마를 입은 고운 ‘개똥 아씨’를 알아보지 못하는 상황. 장혁의 손을 얼굴에 가까이 대며 반가워하는 김민정과 김민정이 손을 끌어당겨 잡자 당황한 듯 ‘멋쩍 웃음’을 짓는 장혁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사의 신 객주 2015'의 제작사 측은 “김민정은 촬영에 돌입하기 전 이미 상대 배우의 대사까지 외울 정도로 극에 대한 놀라운 몰입도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김민정이 극중 자신의 평범한 삶을 위해 장혁에게 요구를 서슴지 않는 개똥이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 지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장혁과 김민정이 출연하는 ‘장사의 신 객주 2015’는 매주 수, 목요일 KBS2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