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임슬옹
임슬옹
임슬옹이 직접 참여함 웹드라마 ‘연애세포 2′ OST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세임 띵(Same thing)’의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 쓸쓸한 가을 감성을 무던하게 담아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게 만든 것.

17일 sidusHQ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감성 발라더 임슬옹이 직접 참여한 웹드라마 ‘연애세포 2′ OST 녹음 현장을 공개합니다. 쓸쓸한 가을을 담아낸 ‘세임 띵’. 이번 ost도 자작곡이라는 부분! 가을 감성에 푹 빠져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임슬옹의 녹음 현장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임슬옹은 극중 사랑의 아픔을 잊기 위해 자신의 연애세포를 세포은행에 맡기고 성공만을 위해 살아가는 주인공 태준의 마음을 직접 가사에 담아내는가 하면, 작곡에도 참여하며 태준만이 느끼는 감정을 멜로디와 노래로 표현해 더욱 짙은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임슬옹 특유의 덤덤하게 이야기하듯 내뱉는 창법과 서정적인 감성을 닮은 보이스는 가을 밤 떠나 보낸 연인을 떠올리게 하고 있어 이별한 남녀의 마음을 흠뻑 젖게 만들고 있다.
또한 직접 작사, 작곡, 녹음까지 참여해 드라마 스토리에 이입을 더하게 만든 임슬옹의 ‘세임 띵’은 웹드라마 ‘연애세포 2’의 엇갈린 사랑과 애절한 마음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이다.

이렇게 가을 감성을 담아낸 임슬옹이 참여한 웹드라마 ‘연애세포 2′ OST ‘세임 띵’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sidusHQ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