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MC그리X루달스
MC그리X루달스
MC그리가 오는 11일 무료 공개곡 ‘프렌즈(FRIENDS)’를 발매한다.

MC그리는 곡 발표에 앞서 작업을 함께 한 브랜뉴뮤직의 동갑내기 연습생 루달스와의 뮤직비디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MC그리는 루달스와 함께 이전보다 더욱 성숙하고 강렬한 힙합 아티스트의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가 공개된 후 MC그리와 루달스의 이번 프로젝트곡에 더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MC그리의 무료 공개곡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야심차게 준비한 ‘세미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일환. ‘세미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브랜뉴뮤직에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연습생들의 실력과 가능성을 정식 데뷔전에 대중들에게 공개적으로 검증 받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다.

그 첫 번째인 MC그리X루달스의 무료 공개곡 ‘프렌즈’는 MC그리와 동갑내기인 래퍼 겸 프로듀서 루달스가 직접 프로듀싱해 힙합에 대한 열정과 포부를 가감 없이 담아냈다.

브랜뉴뮤직은 “MC그리와 루달스의 무료공개곡 ‘프렌즈’는 ‘세미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정식 데뷔는 아니지만 그간 MC그리가 힙합 아티스트로서 얼마나 많은 성장을 해왔는지 확인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랩실력은 물론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브랜뉴뮤직의 고등학생 연습생 루달스의 모습도 처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브랜뉴뮤직의 미래를 책임질 18살 동갑내기 두 친구 MC그리와 루달스의 무료 공개곡 ‘프렌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C그리와 루달스의 무료 공개곡 ‘프렌즈’는 오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브랜뉴TV를 통해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