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지석진
지석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FNC, 지석진’이 올랐다.

#FNC, 지석진까지 영입 성공…MC군단 완성

1일 오전 FNC 측은 방송인 지석진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렸다. FNC는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 전반에 구축한 탄탄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지석진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동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FNC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 밴드 아이돌의 성공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이어 FNC는 송은이, 정형돈 등 예능인들을 본격적으로 영입하기 시작했으며 지난 7월 유재석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FNC는 또한 지난 7월 자숙중이던 노홍철과 김용만과도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FNC는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김용만, 노홍철, 이국주, 문세윤에 이어 지석진을 영입하며 탄탄한 예능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예능 라인업은 물론 곽동연, 김민서, 박광현, 성혁, 윤진서, 이다해, 이동건, 정우, 정해인, 조재윤, 정진영 등의 배우 라인업과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의 가수 라인업 또한 탄탄하게 구축하며 대형 기획사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TEN COMMENTS, FNC 기세가 무섭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