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노홍철
실검보고서 노홍철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노홍철‘이 올랐다.

#노홍철, FNC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27일 FNC 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측은 방송인 김용만과 노홍철이 FNC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사실을 발표했다.

소속사 없이 독립적으로 활동해오던 김용만과 노홍철은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방송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FNC는 “김용만과 노홍철이 가진 역량을 펼치는 것은 물론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제작 시스템과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강남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되어 현재까지 자숙 중에 있다. 노홍철의 복귀 시점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유재석에 이은 김용만과 노홍철의 합류로 FNC는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과 함께 FNC에서 활동하게 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 뮤지션을 비롯해 배우 이다해, 이동건, 박광현, 조재윤, 정우, 성혁, 윤진서, 김민서, 정해인, 김소영, 곽동연, 그리고 방송인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 등이 소속돼 있다.

TEN COMMENTS, 어떤식으로 복귀에 시동을 걸까요. 궁금하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