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병기 그녀' MC 장수원
'최종병기 그녀' MC 장수원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방송인 붐이 특유의 ‘아이돌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붐은 19일 오후 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제작발표회에서 “아이돌과의 관계는 예전 신인때부터 2AM 조권씨나, 2PM, 슈퍼주니어 등과 호흡으로 이어져 왔다. 붐 아카데미 창설해서 활동을 하기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붐은 “아이돌을 보면 팀내에서 매력적이고 끼가 많고 충분히 활동할 수 있는데 팀이 잘 안돼서 마무리 돼 안타까운 경우가 있었다”며 “저는 출연진들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장만 열어주면 된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먼가 진행해서 웃긴 것을 보여주겠다는 것 보다는, 선뜻 나서지 못할 때는 제가 먼저 나서서 망가지고 솔선수범해서 해야하겠다고 생각한다”며 “제가 모아놓은 에너지를 다 쏟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비밀병기 그녀’는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까지 총 10명의 다양한 멤버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앞으로 이들이 펼칠 파란만장한 도전기는 오는 6월 19일 금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 되는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MBC 에브리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