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이롤슈가'로 김풍에 '승'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이 맹기용과 대결을 펼쳤다.

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0회에서는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냉장고를 두고 셰프들의 요리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흥 돋우는 달달한 간식'이라는 주제로 맞대결을 펼치게된 맹기용과 김풍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맹기용은 각종 과일과 생크림으로 만들어낸 롤케이크 '이롤슈가'를 선보였다. 이날 맹기용은 두 번째 요리에 땀을 흘릴정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홍진영은 '이롤슈가'의 비주얼에 "고급 디저트 카페에 온 느낌"이라며 만족감을 표했고, 요리를 맛본 후에는 감탄사를 내뱉으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홍진영은 "입안에서 얘네들이 춤을 추고 있어요. 딱 좋아요"라고 밝혔다.

맹기용의 요리를 맛본 출연진들은 "진짜 상큼하다"며 "사과 진짜 잘 넣었다"라고 말하며 칭찬했다. 박현빈은 "고급 디저트 가게 요리같다"며 감탄했으며, 박준우는 "안전한 디저트다.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는 디저트"라고 평가했다. 홍진영은 "오래오래 먹을 수 있는 무난한 맛을 선택했다"라며 맹기용의 손을 들어줬고, 맹기용은 이 요리로 김풍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