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김혜영

실검보고서 김혜영

실검보고서 김혜영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혜영이 올랐다.

#귀순 가수 김혜영, 바른전자 김태섭 대표와 화촉 밝힌다

귀순 배우 겸 가수 김혜영이 바른전자 대표 김태섭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1일 종합반도체 전문기업 바른전자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혜영과 김태섭 대표가 6월 결혼한다”며 “상대는 30여년간 정보통신기술 업계에 종사한 김태섭 바른전자 대표이다”라고 밝혔다.

함경북도 청진 출신인 김혜영은 1998년 8월 가족과 함께 귀순해 드라마 ‘덕이’,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악극 뮤지컬 ‘모정의 세월’, ‘폭소 춘향전’에 출연했고 6장의 앨범을 발표해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혜영은 지난 2002년 군의관과 결혼했으나 2005년 이혼했다. 이후 2009년 악극 뮤지컬 ‘홍도야 울지 마라’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성태와 재혼했지만 2012년 이혼했다.

TENCOMMENTS,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SBS ‘좋은 아침’ 방송 화면 캡처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