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3′
‘나는 가수다3′
‘나는 가수다3′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나는 가수다3′ 가왕전 듀엣 파트너가 공개됐다.

23일 MBC는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가왕전 결승을 하루 앞두고 가왕후보들과 듀엣 파트너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박정현은 김범수를, 양파는 국카스텐 하현우를, 김경호는 신효범을 선택해 가왕에 도전한다.

이번 주 ‘나가수3’ 가왕전 결승 1라운드 ‘듀엣 미션’은 특급 파트너들과 듀엣 무대로 한 층 더 풍성한 무대가 예상된다. 이어 ‘박정현 김범수, 양파 하현우, 김경호 신효범’ 라인업이 공개돼 이들이 어떤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박정현과 김범수는 ‘나가수 공식 남매’로 불리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만큼 이들의 재회는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날 무대는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직접 피아노를 연주해 두 사람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청중평가단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양파는 강력한 파트너 후보로 국카스텐의 하현우를 영순위로 꼽으며 하현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고, 그도 가왕의 문턱에서 탈락했던 설움에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무엇보다 그들은 사전 인터뷰에서 “다른 가수 분들의 ‘이 노래’ 중 우리의 노래가 최고가 아닐까요?”라며 자신감 있는 무대를 예고해 더욱 두 가수의 듀엣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