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은
박지은
박지은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지은이 올랐다.

#박지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5월의 신부’

댄스스포츠선수 박지은의 웨딩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끌고 있다.

20일 듀오웨딩은 박지은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5월 결혼하는 박지은은 평소 갖고 있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로맨틱한 봄의 신부로 변신했다.

웨딩사진 속 박지은은 세련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드러내는 세미 머메이드 스타일의 슬림드레스로 우아한 느낌부터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예비 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느낌을 나타냈다.

예비 신랑은 외국계 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으로 박지은과는 지난해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5월 16일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은은 현재 Mnet’댄싱9′ 마스터로 활동 중이며 Mnet’댄싱9’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TEN COMMENTS, 행복하세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듀오웨딩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