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 사진=밀크 뮤비 캡처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 사진=밀크 뮤비 캡처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 중인 배우 서현진의 걸그룹 밀크 활동 시절 모습이 화제다.

서현진은 지난 2001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밀크의 리드 보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서현진은 지난 2001년 걸그룹 밀크 리드 보컬로 데뷔해 ‘컴투미(Come to me)’등으로 활동했다. 밀크 1집 앨범 ‘With Freshness’를 끝으로 가수 활동을 접은 서현진은 이후 연기자로 변신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이었던 밀크는 2001년 말에 데뷔해 활동을 펼쳤다. 데뷔 당시에는 ‘제 2의 S.E.S’로 불렸으며,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 슈가와 비교되기도 했다. 1집 앨범에서 ‘Come To Me’, ‘Crystal’를 히트시키는 등 앨범 반응이 좋았으나 1집 활동 이후 돌연 해체했다.

해체 이후 서현진, 박희본, 김보미 등 세 명은 모두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박희본은 지난해 9월 종영한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개성넘치는 캐릭터로 열연했으며, 서현진은 MBC ‘불의 여신 정이’ ‘제왕의 딸, 수백향’ ‘짝패’ 등에 출연했고 현재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에 출연 중이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과거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밀크 때도 예뻤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밀크 정말 예뻤는데",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밀크, 지금 나왔으면 대박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