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상회’ 캐릭터 포스터.

‘장수상회’ 캐릭터 포스터.

‘장수상회’ 캐릭터 포스터.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영화 ‘장수상회’가 따뜻한 느낌의 ‘봄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수상회’는 70살 연애 초보 성칠(박근형)과 그의 마음을 뒤흔든 꽃집 여인 금님(윤여정)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들까지 첫사랑보다 서툴고, 첫 고백보다 설레고, 첫 데이트보다 떨리는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연애초보 커플의 캐릭터 포스터는 따뜻한 봄 날씨와 어우러지는 꽃집을 배경으로 한 성칠과 금님의 모습을 담았다. “나는 김성칠이오. 별 성에 일곱 칠!”이라며 무뚝뚝한 자기소개를 건네는 성칠의 모습과 “김성칠씨! 밥 한 번 사세요! 꼭이요!”라는 적극적인 금님의 모습은 박근형 윤여정의 커플 호흡을 기대케 한다.

‘장수상회’ 캐릭터 포스터.

‘장수상회’ 캐릭터 포스터.

‘장수상회’ 캐릭터 포스터.

연애초보 응원단의 캐릭터 포스터는 각기 다른 개성과 세대별 연애 팁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성칠과 금님의 연애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장수 조진웅, 엄마의 연애를 걱정하는 밀당 전문가 민정 한지민, 연애는 적극적으로 다가서야 한다는 철칙을 지닌 박양 황우슬혜 그리고 무조건 맞춰줘야 한다는 10대 커플 민성 찬열과 아영 문가영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설레는 사랑으로 인해 점차 변해가는 성칠과 때로는 수줍은 소녀의 매력을, 때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금님의 모습으로 웃음을 품는다. 이어 연애초보 응원단의 캐릭터 영상은 연애에 대한 세대별 6인 6색의 팁으로 흥미를 배가시킨다.

‘장수상회’는 4월 9일 개봉된다.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빅픽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