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공승연
사진=방송화면/공승연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커플이 첫 만남을 가졌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공승연과 이종현의 첫 만남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공승연과 이종현은 특이한 눈 색깔과 같은 애완견을 키우는 것으로 공통점을 찾아갔다.

이날 이종현과 공승연의 데이트는 공승연이 다니는 서울 시내의 한 대학교에서 이뤄졌다.
첫 만남을 앞두고 공승연과 이종현은 설렘을 숨기지 못했다. 공승연과 이종현은 처음 만나자 서로 소개하는데 집중했다.

첫 만남부터 이종현에게 꽃다발을 받은 공승연은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자한테 꽃 받는 게 로망이었다. 잘 생긴 분이 저를 보러 와 주셨으니"라며 이종현의 꽃다발에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PD는 "새 커플을 뽑기 위해 정말 많은 이들의 오디션을 거쳤다. 그중에는 공승연 보다 더 높은 스타성을 가진 이들도 있었지만, 진실성이 보이지 않아 아쉽더라"며 "반면 공승연은 진실함이 보였고, 매력 또한 충만했다"고 공승연의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이어 '우리결혼했어요' PD는 "공승연은 실물이 정말 예쁘다. 눈에 갈색과 푸른색이 감돌더라. 신비한 매력에 빠져들었고, 시청자도 이를 알아볼 것이라고 생각했다. 예능이 익숙하지 않은 친구지만 오히려 그런 점이 더 장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커플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신선하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생각보다 재밌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재밌네요"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다음주 기대"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그래도 아쉽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신선한 조합"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이쁘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어디서 나왔죠"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신인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