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육성재, 정태호
‘투명인간’ 육성재, 정태호
‘투명인간’ 육성재, 정태호

KBS2 ‘투명인간’ MC 정태호와 육성재가 충격적인 변신을 감행한다.

직장인들에게 강력한 웃음을 투하하기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든 정태호와 육성재는 회사 안에서 예상치도 못한 상황을 연출할 예정이다. 이에 재치와 아이디어로 중무장한 정태호, 패기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막내 육성재는 놓치면 후회할 결정적 장면을 탄생시킬 것을 예감케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켜보던 이들을 뜨악하게 만든 완벽한 분장과 손발이 척척 맞는 두 남자의 기똥찬 임무 수행은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과한 복장에 민망해하다가도 프로다운 모습으로 직장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서프라이즈 상황극 짝꿍으로는 처음 호흡을 맞춘 두 MC는 직장인들의 참여를 어느 때보다 편하게 이끌어 다른 MC들과 제작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정을 바친 상황극과 캐릭터를 맛깔나게 살릴 분장의 정체가 밝혀질 것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투명인간’은 회사 내에서 서프라이즈한 상황극을 펼쳐 배꼽 빠지는 웃음을 전달, 직장인들과의 솔직담백한 토크로 그들의 스트레스까지 확 날려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모두를 경악케 한 MC 정태호와 육성재의 살신성인 예능감은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투명인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