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설특집 ‘썸남썸녀’
SBS 설특집 ‘썸남썸녀’
SBS 설특집 ‘썸남썸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썸남썸녀가 올랐다.

#썸남썸녀, 스타들의 진정한 사랑찾기
SBS 설날 특집 예능 ‘썸남썸녀’가 화제다.

17일 방송된 SBS’썸남썸녀’는 스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가는 내용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김정난,채정안,선우선,나르샤,채연,김지훈,한정수,심형탁,김기방이 출연하며 3명씩 짝을 지어 한 집에 사는 모습을 다뤘다.

첫 방송에서 제작진은 출연진에게 출연계기, 목적 등을 물어보며 출연진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줬다. 또한 ‘진정한 사랑’을 찾는 목적을 가진 프로그램인 만큼 출연진을 소개하면서 이름 하단에 연애세포 실종 햇수 등을 적어 솔로 된 기간을 알리기도 했다.

이어 스타들의 부모님이 출연 해 여자스타들의 ‘시집’을 걱정 하는 등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 놓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스타의 지인들이 스타들의 소개팅 주선자가 되어 재미를 더했다.

TEN COMMENTS,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법이죠. 좋은소식 기대할게요!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 SBS ‘썸남썸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